> [애플워치9][애플워치스포츠밴드][나이키스포츠밴드] 매직엠버나이키스포츠밴드 구입, 착용기~~~!!
본문 바로가기

bella's 애플사랑

[애플워치9][애플워치스포츠밴드][나이키스포츠밴드] 매직엠버나이키스포츠밴드 구입, 착용기~~~!!

728x90
반응형

 
 
 애플워치를 쓰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스트랩은 스포츠밴드에요.
스포츠밴드만 써본건 안비밀~~ㅎㅎ
 
애플워치 스포츠밴드는
재질도 부드럽고 착용감도 좋아요.

그래서 이것저것 바꿔 끼워봐도
나이키밴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한동안은 지름신을 꾹꾹 눌렀는데
어느날 애플공홈에서 본 나이키 신상밴드를 보고는
너무너무 사고 싶어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새로나온 스포츠밴드는 무늬가 있더라고요.
매장에 가서도 봤는데 핑크색이 제일로 마음에 들었어요.
매장에는 제가 원하는

핑크색

 

매직엠버나이키스포츠밴드 재고가 없었어요.
어쩔 수 없이 애플공홈 에서 구매했어요.

 

 
 

 
 
 

매직엠버NIKE스포츠밴드 6가지 색깔이에요. 
애플워치 사이즈에 따라 구매할 수 있어요.
사이즈도 S/M , M/S 로 선택할 수 있어요.

 
 
 




핑크색 매직엠버나이키스포츠밴드 너무너무 예뻐요.
배경화면도 세트로 맞추면 더 예쁘겠죠. 
 
 

짠~~~~!!!
드디어 배송완료~~~!!!
 
너무너무 예쁘다~~~~!!
애플은 사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