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아이패드취미생활] 키노트로 굿노트 독서기록장을 만들었어요.
본문 바로가기

bella's 책

[아이패드취미생활] 키노트로 굿노트 독서기록장을 만들었어요.

반응형

 

 

[아이패드취미생활] 키노트로 굿노트 독서기록장을 만들었어요.

 

 

 

 

아이패드를 산 후로는 아이패드를 잘 활용해보려고 책을 전자책으로 보고 있어요.

집에 이미 책이 너무 많아서 보관할 장소가 없기도 했고요.

종이책 특유의 종이 냄새, 책장을 넘기는 손끝의 느낌이 때론 너무 아쉽긴 해요.

그래도 언제든 편리하게 꺼내볼 수 있어서 전자책이 편리한 점도 있더라고요.

 

저는 리디북스를 이용하고 있어요.

아이폰으로도, 아이패드로도 잘 사용이 되더라고요.

 

 

 

이제 새해부터는 책을 읽고 꾸준하게 기록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기억력이 가물가물해져서 읽었던 내용을 잊기도 하고,,

바쁘고 힘들다는 핑계로 책을 읽는 수가 적어지기도 해서요.

 

 

키노트를 활용해서 독서기록장을 만들었어요.

하이퍼링크를 삽입해서 페이지 이동을 쉽게 해보았고요.

 

 

 

 

앞표지 / 목차 / 책장 리스트 / 목록 리스트 / 권별 독서기록장 / 자유 노트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 연보라색을 주로 사용했어요.

 

 

새해부터는 열심히 읽고 메모해보렵니다.^^

 

 

 

 

 

 

독서기록장은 키노트로 만들어서 pdf 파일로 저장했어요.

굿노트에서 pdf 파일을 불러오기 하면 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노란색 탭은 어떤 페이지에서 누르든 첫 페이지로 돌아옵니다.

앵두를 누르면 옆에 쓰여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책 표지를 진열할 수 있는 책장이에요. 하트를 누르면 권별 독서기록장으로 이동합니다.

책은 모두 10권을 넣을 수 있어요. 하이퍼 링크된 권별 독서기록장도 10장입니다.

 

 

 

 

 

 

10권의 리스트를 한눈에 보이게 적을 수 있는 리스트로 된 기록장이고요.

 

 

 

 

권별로 기록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자유롭게 적을 수 있는 빈 노트도 있고요.

 

 

 

 

 

혹시 필요하신 분에게는 무료공유해드립니다.

 

 

 

 

독서기록장.pdf
1.72MB

 

 

 

 

새해에도 코로나는 여전할 것 같아요.

너무 우울하게 지내지 말고 시간 내서 독서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네이버애널 카카오에드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