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아이패드 취미생활] 라인드로잉 첫 작품 - 코로나블루 극복하기
본문 바로가기

bella's 애플사랑/아이패드로 취미

[아이패드 취미생활] 라인드로잉 첫 작품 - 코로나블루 극복하기

반응형



 

[아이패드 취미생활] 라인드로잉 첫 작품 - 코로나블루 극복하기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2주간의 기간 동안 정말 너무너무 심심했어요.

외출은 할 수 없고,,,, 집에만 있어야 하니까요.

너무너무 심심하고,,, 늘 하던 거 말고 새로운 일이 없을까 궁리하기 시작했죠.

 

 

 

인스타를 구경하다가 사진에 그림을 그린 것을 보고 신기했어요.

사진에서 인물 모습에만 그림으로 그려진 거예요.

뭐지 뭐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라인드로잉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림 어플로 사진 위에 투명종이 같은 레이어를 올리고

그 위에 사람 외곽선을 따라 선을 그리더라고요.

그리고 선으로 그려진 부분의 안쪽에 색칠을 하는 거예요.

 

 

정말 대단한 분들은 음영이나 섬세한 부분까지 그리시더라고요.

 

 

라인드로잉 동영상 보면 다들 너무 쉽게 그리는 것 같아서 아~~ 도전해볼 만한데~~라고 생각했어요.

그림을 잘 못 그리는 똥손인 저는 정말 힘들더라고요.

그런데 뭔가 새로운 일을 하니까 재미있었어요.

 

 

 

 

 

 

목표~~ 방탄 지민~~찌민~~❤️

 

이 사진이 너무너무 예뻐서 요 모습을 그려보기로 했어요.

방탄소년단의 덕질 ~~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그리기~~~

위버스에 보면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은 여러 가지 그림을 올려주시더라고요.

저도 멋진 라인드로잉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어요...^^;;;

 

 

 

 

 

 

 

준비물~~~ 아이패드프로, 애플펜슬, 스케치북어플

 

 

 

그림 그리기 무료 어플 스케치북

저 같은 초보는 이 어플도 충분했어요.

처음에 연습하면서 조금 익숙해지는 시간을 가졌고요.

손에 좀 익숙해진 후에 그려보기 시작했어요.

 

 

 

 







 

 

 

 

 

완성품~~~ ^^:;;;

 

 

 

 

 

 

 

방탄소년단 아미분들 죄송해요..ㅜㅜ

너무너무 똥손인지라 이렇게밖에...ㅜㅜ

 

 

선하나 그리는 것도 그림 그리기 처음인 저는 너무너무 힘들더라고요.

지우고 다시 그리고, 지우고 다시 그리고,,, 무한 반복이었어요.

정말 앉아서 2시간은 그냥 지나가더라고요.

정말 초 집중해서 하게 돼요.

눈알이 빠질 것 같은... 느낌도 들고요.

 

그런데 그림 그리다 보니 정말 아무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뭔가 고민 없이 집중해서 하다 보니 우울감도 사라지고, 그래도 재미있다, 새로운 경험이다,,, 그런 생각들이 들었어요.

 

 

 

워낙 실력이랄 것도 없이 그림은 문외한이기 때문에

검색해보고, 영상 보면서 따라서 연습하는 것도 좋았어요.

어디 가서 뭔갈 배우긴 너무 할 줄 아는 게 없었거든요.

 

 

 

나름대로 2주간의 기간을 코로나블루를 극복하기 위해서 정말 노력했어요.

제 자신이 기특하게 느껴지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네이버애널 카카오에드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