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방탄소년단 콘서트]2021 NEW YEAR’S EVE LIVE - jtbc 방송중~
본문 바로가기

Bella’s star

[방탄소년단 콘서트]2021 NEW YEAR’S EVE LIVE - jtbc 방송중~

반응형

 

[방탄소년단 콘서트]2021 NEW YEAR’S EVE LIVE - jtbc 방송중~

 

 

현장 공연 추첨을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날로 심각해지는 코로나여파로 현장 공연은 취소되었네요.

너무 속상하고,,, 아쉽고,,, 우울했어요.

 

 

위버스샵에서 판매하는 실시간공연티켓 구매도 생각지도 못했어요.

 

 

그런데 이게 웬일이래요~

jtbc에서 방송을 하다니~~..

이렇게라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2020년 12월 31일 마지막날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보면서 마무리할 수 있겠네요.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 아직도 방탄소년단의 무대는 무한 기다림중이에요.

빨리 보고 싶어요~~~

 

 


 

 

 

 

 

 

 

 

 

 


 

 

 
너무 짧게 나와 아쉽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네이버애널 카카오에드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