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아이패드 취미생활] 2021년 다이어리 만들기~ 하이퍼링크 넣어서 굿노트 다이어리로 사용해요^^
본문 바로가기

bella's 애플사랑/아이패드로 취미

[아이패드 취미생활] 2021년 다이어리 만들기~ 하이퍼링크 넣어서 굿노트 다이어리로 사용해요^^

반응형

[아이패드 취미생활] 2021년 다이어리 만들기~ 

하이퍼링크 넣어서 굿노트 다이어리로 사용해요^^

 

 

 

 

 

 

 

 

이제 정말 연말입니다.

2020년도 12월의 끝자락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길고 힘들었던 한 해여서 새로운 2021년도를 맞는 마음이 더 남다른 것 같아요.

새해에는 더 즐겁고 좋은 일만 가득하면 좋겠어요.

 

 

 

 

해마다 스타벅스 쿠폰을 모아서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았어요.

그런데 거의 사용하지 않고 책장에 꽂혀 있고요.

가방에 챙길게 많다보니 무거워서 손이 안 가기도 하고요, 매일 일에 치이다 보니 무언갈 기록할만한 힘도 생기지 않았어요.

아이패드를 쓰다보니 점점 더 연필과 종이는 사용을 안 하게 되기도 한 것 같아요.

 

 

종종 메모장이나 굿노트에 메모를 하면 항상 아이패드를 휴대하기도 하고, 아이폰으로 적어도 되고 사용이 편리하더라고요.

 

 

그래서 며칠전에 마음먹고 2021년도 다이어리를 만들었어요.

나름 낑낑대며 밤새 만들었답니다.^^

 

 

 

산뜻한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고 싶어서 알록달록 밝고 강한 색을 사용했어요.

저는 표지 앞과 뒤에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세이렌 로고를 붙였어요.

혹시나 저작권에 위배될까해서 공유 파일에는 로고를 삭제했습니다.

 

 

 

 

 

 

 

 

 

 

 

남은 며칠이라도 사용할 수 있도록 2020년 12월 월간 다이어리도 넣었고요.

내년도 연간 달력, 월별 달력, 주간메모장, 줄 노트, 중요노트(공란)를 순서대로 넣었어요.

개인적으로 영어를 사용하면 바쁠 때는 머리가 멍,,해지면서 눈에 안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한글로~ 적었어요.^^

 

 

 

 

 

 

 

 

 

 

 

 

 

 

 

키노트로 작업했고요, 하이퍼링크를 삽입했어요.

Pdf파일로 저장해서 굿노트에서 열어보았는데요, 하이퍼링크가 잘 작동되더라고요.

제가 만들었지만 신기했어요.

여러가지 영상을 보면서 처음 만들어서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너무 뿌듯해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무료공유해드려요~~^^

 

 

 

[2021다이어리].pdf
6.24MB

 

 

 

 

2021년도에는 다이어리에 열심히 적어보려고요~.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래요~~.

 

 

 

 

 

 

bella 별라의 유튜브입니다.

 

728x90
반응형

네이버애널 카카오에드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