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스타벅스 사이렌컵 - 그린 사이렌 클래식 머그 선물 받았어요~^^
본문 바로가기

bella's 일상

스타벅스 사이렌컵 - 그린 사이렌 클래식 머그 선물 받았어요~^^

반응형

 

 

 

 

 

 

 

 

스타벅스 사이렌컵 - 그린 사이렌 클래식 머그 선물 받았어요~^^

 

 

 

 

얼마 전에 생일이었어요.

요즘은 카카오톡으로 생일 알림도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전 보다는 지인의 생일을 서로 축하해주는게 예전보다 늘어난 것 같아요.

덕분에 올해 생일은 축하를 많이 받았네요. 생일 축하 선물로 기프티콘을 보내주는 것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편리한 것 같아요.

요즘은 기프티콘을 받아서 사용하는 것도 바로바로 되고 편하더라고요.

 

 

 

지인에게 생일 선물로 받은 기프티콘으로 맛있는 커피도 사먹고 너무 좋았어요.

시원한 커피 한 잔 마시고 주말을 보내거나 시원한 커피 한 잔 마시고 출근하면 새삼 선물을 준 지인에게 고맙더라고요.^^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는게 제일 좋아요~~~.

딸아이가 좋아하는 시그니처초콜릿을 사주거나 제가 아주 좋아하는 돌체라떼를 마시고는 해요.

 

 

 

 

 

 

 

 

 

 

 

 

 

 

 

 

 

 

 

 

 

 

 

 

 

 

 

 

요즘 스타벅스 매장에 가면 사이렌 로로가 그려진 흰 바탕에 초록 사이렌 머그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마음에 들어서 살까 했지만 가격을 보고 항상 보기만 했었어요. 집에 컵도 많은데 굳이 사야할까~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러던차에 선물받은 기프티콘으로 컵을 샀어요. 너무 좋더라고요~~.

 

 

 

 

 

 

출근하기 전에 스타벅스 매장에 들러서, 선물받은 기프티콘으로 머그컵을 구매했어요.

초록색 사이렌 로고가 들어간 컵 가격이 15000원 이었어요.

이름이 그린 클래식 사이렌 머그라네요.

 

 

상자에 예쁘게 담아서 받으니 정말 선물 받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너무너무 좋았아요.

 

 

지인들의 생일엔 가볍게 기프티콘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자주 만나지는 못하거나 먼 거리에 살고 있다면 기프티콘으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네이버애널 카카오에드핏